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정*문 2012-07-11 칭찬 교보생명 마산사옥 197
2012.07.11 비가 퍼붓는 궂은 날씨에도 주차 관리하시던 강갑삼님께서 주차된 차량이 흔들리는 것을 발견하시고는 접촉사고임을 판단하시어 곧바로 저희에게 연락을 주셨습니다. 사고를 목격하신 강갑삼님 덕분에 사고를 내신 분은 현장에서 바로 잘못을 인정하시고 보험처리를 약속해주셨습니다. 가해 차량이 모르고 그냥 가버렸을 경우 가해차량을 찾지 못할수도 있는 상황인데 덕분에 잘처리되었습니다. 마산 교보생명빌딩 관리해주시는 강갑삼님을 칭찬합니다.
2012-07-11 07 11 2012 4:34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주차차량 사고가 있었다니 많이 놀라셨겠습니다.
맘고생 하셨을텐데도 이렇게 잊지 않으시고 칭찬 글까지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또한 일처리 해결에 있어 저희 직원이 도움을 드릴 수 있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관리에 보다 주의를 기울여 고객님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행복한 여름 보내세요.^^
다시 한 번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