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박*영 2012-03-09 칭찬 교보생명 상계동사옥 321
노원 사옥 8층에 노원고객프라자에 근무하는 박화영입니다.
프라자 텔러 및 매니저까지 여자인 관계로 리얼코에 사소한 부분까지 협조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요청 할때마다 친절하게 받아주시는 강용옥소장님 이하 직원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귀찮을 법도 한데 단 한번 싫은 내색 없으셨고, 빠른 조치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오늘은 조금 늦은시간에 출근하게 되어 주차를 하는데 주차장이 비좁아 애를 먹고 있던 차에 현관경비주임께서 손수 차를 밀어 주차공간을 만들어주셨습니다.
본인의 일에 대한 애착이 없으면 하실 수 있는 행동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회사에서 많이 칭찬 해주시기 바라고, 감사의 말씀 전해주세요..^^
2012-03-09 03 9 2012 8:43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따뜻한 마음 전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저희의 노력을 알아봐주시고 이렇듯 격려해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힘이 납니다.^^
상계동 빌딩은 물론 교보리얼코 모든 직원들에게도 고객님의 칭찬은 큰 힘이 되리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정성을 다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다가가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