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CJ송도u-ITC 기반시설 관리인력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달합니다.

김*균 2012-03-30 칭찬 CJ송도U-ITC 489


안녕하십니까? CJ송도u-ITC 기반시설 관리담당자 김상균입니다. 제가 이곳에 온지 5개월만에 그동안 여러분들께 드리지 못했던 감사의 말씀을 이제서야 올립니다. 데이터센터가 일반 오피스와는 다르게 특수시설도 많고 관리포인트도 많아서 이직을 한 후에 많은 고민을 했었습니다.
사실 데이터센터에서의 기반시설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걸 회사에서도 인식은 하고 있으나 마땅한 전문인력이 없어서 관리가 소홀한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다고 교보리얼코 직원분들이 많은 것도 아니기 때문에 더욱 걱정이 됐었지요. 하지만 5개월이 지난 현재는 할만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로서는 무척 다행스럽습니다. 센터 준공전부터 투입되어 시설현황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 점, 교대근무로 인한 부족한 인력운영 상황에서도 각종 요구사항에 대해 만족할 만큼의 대응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 그리고 제가 최근에 요청드린 한 가지 시설 아이템을 가지고 연구하고 발표하여 관련지식의 공유로 인한 직원들의 skill up 요구에 대해 긍정적으로 대응해 주신점(사실 이부분은 제가 잘 몰라서 공부하고자 하는 욕심도 있습니다.), 그리고 빌딩관리라는 타이틀 아래 관리범위가 아니지만 잘 이뤄지지 못하고 있는 미화관리에 대해 발 벗고 나서 주신점 등 많은 부분에서 제 걱정을 덜어주고 계십니다.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노력할 생각이오니 여러분들께서도 지금과 같이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교대근무로 인해 규칙적인 생활이 힘든 만큼 건강관리에 유의해 주시길 바라며, 최승민관리소장님 이하 전창현님, 권대진님, 설재국님, 한민균님, 조진현님, 그리고 우리의 개그맨 김응수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2-03-30 03 30 2012 5:08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진심을 담아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잘 하고 있는 점에 대해 세심하게 칭찬해주시고 직원들의 건강관리까지 마음 써주셔서 더욱 감사합니다.

또한 최대한으로 돕겠다고 하신 고객님의 말씀은 함께하는 저희 직원들 모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성실한 태도와 배려의 마음으로 든든한 힘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행복한 봄 보내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