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교보문고 광화문점 직원분 칭찬합니다

이*지 2022-05-31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623


안녕하세요. 5월 30일 저녁 7시 30분쯤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방문했던 사람입니다.
제가 판쇄를 확인해야 하는 책이 k매대에 있었는데 판쇄가 찍혀있지 않아서 그 근처 직원분에게 문의드렸더니
제 전화번호를 적어가시고, 직접 그 출판사에 연락해서 저에게 판쇄를 알려주셨습니다.

성함도 여쭤보지 못했던 터라 감사한 마음을 전할 방법이 없어 여기 글 남깁니다.
다시 한 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담당 업무 이외의 일이었을텐데 이렇게 신경써주신 덕분에 제가 하고 있는 일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 )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2-06-02 2022-06-02


안녕하십니까

교보리얼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우선 너무 늦은 답변에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교보문고 직원의 친절이 당연하다고 생각지 않으시고
이렇게 메세지까지 전해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기분 좋은 경험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라며, 저희 교보와 늘 함께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안타깝게도 교보리얼코로 1:1문의를 접수해 주시는 경우 교보문고 측에 전달이 되지 않습니다.
교보문고 1:1문의 접수는 교보문고로 로그인후 -> 고객센터 -> 1:1 상담접수로 등록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