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강남 교보타워 관리실의 정남철님을 칭찬합니다!!

김*연 2010-03-17 칭찬 교보생명 교보타워 470


항상 날아오는 서비스를 실천하시는 정남철 대리님께 달리 고마움을 표시할 곳이 없어서 고객의 소리 게시판까지 찾아왔습니다.

어떤 프리미엄 급 빌딩보다도 친절하고 한결같은 서비스를 자랑하는 교보타워 강남점 직원여러분들 이지만 그중에서도 최고의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계신 정남철 대리님 덕분에 항상 놀라움을 금할수가 없네요.
b동에 입주하고 있는 저희 회사 직원분들의(사실 주로 저의) 시도때도 없는 갖가지 요청사항에도 늘 웃으면서 빠르게 날아와!!! 주시고, 회사 내부 감사때도 방재관련한 무리한 요구에도 최선을 다해서 도와주셔서 거듭 거듭 감탄했구요, 감사드립니다.

게다가 한가지 문제로 전화를 드리면 제가 미처 생각지 못한 부분까지 먼저 생각해주시고, 두번 세번 미리 찾아와 확인해주시는 After service까지, 대리님 덕분에 회사 전반적인 업무를 관리하는 Admin인 제가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몇번이나 감사의 글을 올려야지 하고 마음먹었는데 오늘 바쁘신데도 저희 일정에 궂이 시간을 내어 소방훈련을 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꼭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날아가는 서비스, 먼저 살펴주는 서비스 마인드를 가진 교보타워 관리실 정남철 대리님이 계신 교보타워에 입주해서 행복하네요. ^^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0-03-17 03 17 2010 4:25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진심이 담긴 칭찬의 글을 남겨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날아가는 서비스에 감탄하셨군요.^^ 최고의 서비스 마인드로 무장한 교보리얼코맨들이 있는한 날아가는 서비스는 계속될 것입니다. 자, 감탄할 준비 하시고요~^^

잊지않으시고 따뜻한 마음 전해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정성을 다해 여러분들과 함께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라서 더욱 행복한 교보타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