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너무나 감사 드립니다.

추*훈 2010-03-23 칭찬 교보생명 수성동사옥 348


얼마전 저희 프라자의 ATM기 커버가 떨어져서 많은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관리소장님께서 직접 용접을 해주셔서 저희 프라자 PM님과 모든 텔러 님들이 너무나 감사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관리소장님 아니었다면 저희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출장 업체를 불러야만 했거든요..
저희 입주사의 직원및 고객의 업무에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도와주셔서 너무나 감사 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0-03-24 03 24 2010 9:36A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의 글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희의 서비스가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항상 가까이에서 든든한 힘이 되고 그래서 모두가 행복한 마음을 나눌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