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용산사옥의 마이더스의 손!! 신태식 소장님을 칭찬합니다. ^^

조*진 2009-10-09 칭찬 교보생명 용산사옥 410


용산사옥 신태식 소장님을 칭찬합니다. ^^
용산의 스마일맨~ 항상 기분좋은 웃음을 주시는 소장님.
기분좋은 미소와 더불어 탁월한 업무능력까지 갖추신 신태식 소장님!!
몇 주전, PM님께서 교육으로 자리를 비우시던 날 급기야 일이 터졌습니다. 대형금고 문에 다이얼이 고장나서 문이 굳게 닫혀 버렸습니다.
당시 여사원들만 있던 상황이라 다들 어쩔줄 몰라 안절부절 하고 있는 상황에 고객PLAZA를 지나가시던 소장님께서 들어오셔서 사태를 파악하고, 소장님의 인맥을 동원하여 여러 명과 통화하였으나, 대형금고 다이얼은 아무나 함부로 만지지 못하는 부분이고, 대형금고 제작사에서만 고칠 수 있다고 하며, 본인들은 할 수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대형금고 안에는 고객PLAZA 업무에 필요한 모든 서류, 돈, 물품 등이 들어있어서, 금고 문이 열리지 않으면, 고객PLAZA의 업무를 하지 못하는, 심각하게는 금고 문 열리는 동안 고객PLAZA 폐쇄를 해야 하는 중대한 사항입니다.
소장님께서 다시 다른 분을 통하여, 자초지종을 얘기하며, 오랜 연락 끝에 지방에서 일하는 전문가에게 연락이 되었습니다. 그 전문가가 오시기까지 고객업무를 보는 2시간이 하루같이 길게 느껴졌습니다.
소장님이 아니셨다면, 저희 사원들끼리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을지 모릅니다.
소장님 신경 써 주시고, 애써주신 덕분에 오전 중에 문제가 해결이 되어, 다행히 정상적으로 고객PLAZA 운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업무 이외에 고객PLAZA 환경 및 운영에 전반적으로 힘이 되어 주시는 소장님.
저희 용산 고객PLAZA 가족들은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
신태식 소장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소장님은 진정한 용산사옥의 마이더스 손 이십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9-10-12 10 12 2009 10:14A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의 글을 남겨주신 고객님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걱정 많이 하셨을텐데 잘 해결이 되었다니 정말 다행이며 그 과정에서 저희가 도움이 되었다니 뿌듯한 마음입니다.

어려울 때 진정 힘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가을 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