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신태식 소장을 칭찬합니다.

권*광 2009-10-13 칭찬 교보생명 용산사옥 395


신태식 소장은 일에 대한 열정과 조직원에 대한 배려로 많은 이들에게 도움과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 항상 밝은 얼굴과 친절함으로 같이 있는 사람을 즐겁게 해 줍니다.

- 원거리 출퇴근으로 피곤함을 안고 업무를 추진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항상 밝고 적극적입니다.

- 사옥 내 외부 환경개선에도 매우 적극적이어서

사옥의 청결관리

사옥 내외부 고객에 대한 편리성 제공을 위한 사용자 위주의 안내간판 제공

사옥 이용고객의 건의 사항 즉시 처리 추진

- 휴일 근무, 새벽근무도 마다하지 않는 열정

용산FP지원단 FP를 위한 토요 열린강좌, 광화문 본사사옥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용산사옥에서 실시되었는데, 회장님 및 임원들께서 워크샵을 실시할 때에(9월) 휴일을 반납하고 일에대한 열정을 가졌습니다
10월에도 3주동안 회장님과 본사 임원 및 팀장 계층 교육이 있는데 새벽부터 밤 늦게까지 청소, 환경정리, 사옥이용 편의를 위한 제반 장치 마련 등으로

본인의 개인시간까지 반납하면서

여러 조직원의 편의와 효율적인 업무추진을 위해 열정을 보이고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무심코 지나치면서 알지 못하는 부분까지

열의 하나도 놓치지 않으면서 많은 이들에게 편리함과 기쁨을 제공하고 있는,

그러면서도 티를 내지 않고 FP님들에게 밝게 인사하는 신태식 소장은

칭찬을 꼭 받아야 하는 조직원이며, 또 여러 조직원에게 널리 전파되어 알려 졌으면

하는 조직원입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9-10-13 10 13 2009 1:49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아낌없는 칭찬의 글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열심히 하고자 하는 저희의 노력을 잊지 않으시고 이렇게 격려의 인사를 전해주시니 더욱 힘이 납니다.

고객님의 말씀처럼 이렇게 열정적인 마음들이 널리 퍼져 더 많은 직원들이 더 성실하고 즐겁게 고객님들과 함께 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좋은 오늘 보내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