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용산고객프라자가 너무 밝아졌어요^ㅡ^♬

이*름 2009-10-07 칭찬 교보생명 용산사옥 374


☆신태식 소장님을 칭찬합니다^-^

프라자 조도가 낮은지도 모르고 근무했는데..
어느날 고객업무를 마친후,
우리 교보리얼코 신태식 소장님께서 걸레랑 사다리를 가지고 오셔서..형광등 하나하나 직접 닦아주시고, 안전장치를 교체해주셨습니다.
저희는 조도가 낮은지도 모르고 적응하여 근무했는데..이렇게 세심한부분까지 신경써주신 덕분에 고객프라자가 많이 밝아졌습니다^ㅡ^*
며칠전, 서비스지원실장님께서 순회차 오셨다가 프라자 내부가 너무 밝아졌다고 칭찬을 많이 해주셨어요~
저희 프라자 사원 한사람, 한사람에게도 항상 밝은미소로 먼저 인사해주시고..더 좋은 프라자 환경을 위해 항상 신경써주시는 소장님 덕분에 저희 프라자 사원들은 항상 힘이납니다^ㅡ^*
남을 위할줄 아는 가슴 따뜻한 마음을 가진 소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9-10-07 10 7 2009 5:20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넉넉한 마음이 담긴 칭찬의 글을 남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고객프라자가 많이 밝아졌다니 저희 마음도 더불어 밝아지는 기분입니다.^^

이렇듯 고유업무 이외의 일까지 세심하게 신경쓸 수 있는건 고객을 진정 아끼는 마음이 있기에 가능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애쓰는만큼 격려해 주시기에 저희도 더 정성껏 고객님들께 다가갈 힘이 납니다. 앞으로도 더 따뜻한 마음을 가진 교보리얼코가 되겠습니다.

멋진 가을 만끽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