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신장섭과장님, 이석준과장님 감사합니다.

윤*노 2019-10-10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154


신장섭과장님, 이석준과장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교보생명 광화문 빌딩 입주사 BAXTER 직원입니다.
입주이후에 시설물 노후로 인한 잔고장이 빈번하게 발생하곤 하는데
항상 시설물을 주기적으로 살펴보시면서 보수해주시는데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더욱이 자체 설치한 시설물은 교보빌딩에서 관리 안해 주셔도 되는 상황인데도
직원 분들은 친절하게 관리해 주시는데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기술적인 문제로 난감한 상황을 경험하지 못한 사람은 아마 심정을 이해 못하실겁니다.
신장섭과장님, 이석준과장님 께서 기술적인 부분까지도 조언해주시고
인테리어 업체도 안된다는 부분도 학인하시더니 바로 조치해주셔서
고마운 마음을 여기에서나마 표현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다시한번
신장섭과장님, 이석준과장님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거예요...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9-10-11 2019-10-11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아낌없는 칭찬을 전해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글 속에서 고객님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곤란한 상황에 처했을 때 누군가 해결사 역할을 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생각하기도 하는데  현장직원들의 넉넉한 마음 고객님들께 그런 도움을 드릴 수 있어 저희 역시 기쁘고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가까운 곳에서 든든한 모습으로 항상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칭찬과 격려로 큰 힘을 전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