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이제서야 감사의 인사를 드리네요~

이*형 2019-09-27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137


저는 교보문고에서 행사를 기획하고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행사기획에 중요한게 <진행장소>인 만큼 위치와 시설이 멋진 광화문 교보빌딩 23층 <컨벤션홀> 과 <세미나>을 자주 신청해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행사시에 진행을 해주시는 친절한 리얼코 직원님들께 감사인사를 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특히 ★이준호 과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친철하고 완벽하게 준비해주시고 진행을 해주셔서 진행하는 측과 참여하시는 고객분들이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교보문고에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라쇼(강연+공연)★ 를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하고 있는데...정말 과장님이 안계셨으면 자리 잡지 못했을껍니다.

지난달7일 태풍(링링) 이 오는날도 보라쇼가 있었는데.. 특별히 조명을 추가 설치 하는 부분이 있어...2시간 빨리 나와서 봐주시고 밤 11시까지 남아서 조명 해체 작업을 진행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하던지....

교보문고에서 근무하다 보니 출판사의 행사(강연회)를 많이 참여하고 같이 콜라보를 진행하는데... 출판사 담당자님들도 교보리얼코에서 시설 담당하시는 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잘해주신다고 칭찬을 많이 하시는데.. 모두를 대표할 수는 없지만 많은 출판사 담당자분들의 마음을 담아 다시 한번 대표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보라쇼를 전담으로 진행해주고 계신 ★이준호 과장님 ★ 정말 정말 칭찬합니다. 이준호 과장님이 전담으로 저희 행사를 진행해주시지만 간혹 뵙는 이석준 과장님도 너무 너무 친절히 잘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의 매주 주말에 나오셔서 힘드시겠지만~ 교보리얼코의 시설을 담당해 주시고 계신분들로 인해 많은 행사에 참여하시는 분들께 멋진 경험을 드리고 있다는 점 꼭 기억해주시고~

물질적인건 아니지만 이렇게 나마 공식적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릴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한 5년 정도 뵌것 같은데...이제서야 감사인사를 드릴 수 있어~ 조금 죄송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들이 되시길......바라며

-이서형 드림-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9-09-30 2019-09-30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진심을 담아 칭찬을 전해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직원들의 노력을 기억해주시고 이렇게 칭찬으로 되돌려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또한 최선을 다해 고객님들께 도움이 되어 드리고 따뜻한 마음으로 되돌려 받을 수 있음에 기쁘고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가까이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칭찬과 격려로 힘을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