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세심한 배려에 진한 감동을~

하*숙 2007-05-22 칭찬 교보생명 충주(청주) 254


교보생명 충주고객프라자에 근무하는 하재숙텔러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전 교보리얼코의 김태주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저희 교보생명 ATM기기가 새로 바뀌면서, 기기 작동시에 기기를 열어야 하는데 기기가 뻣뻣하여 혼자하기가 힘듭니다 그럴적마다 아무 말없이 오셔서 늘 저를 도와주신답니다...그런 점도 무척 감사한데, 어느날 기기에 달린 콘센트가 너널너널하여 기기를 꺼낼적마다 너덜너덜 하여 기기가 많이 손상되었습니다...그걸 유심히 세심히 관찰하시고 어느날 말없이 본드로 아주 이쁘게 몰딩 처리를 하신 것입니다....세상에 그런데 그걸 하셨다는 말씀도 안하시고 어느날 기기를 여는데 너무나도 부드럽게 열리는 것이라 제가 여쭤보니, 그때서야 본인이 하신것을 말씀해주시더라구요...어머나 세심한 배려에 전 너무 감동을 받아서 사실 그 고쳐주신 것까지 사진을 찍었는데 올리지는 못하겠네요...너무너무 감사드리고 김태주님은 정말 저뿐만 아니라 저희 사옥에 계신 분들이 너무 친절하시다고 하십니다. 저희 ATM기기가 고장났을때도 저희보다 오히려 더 잘 기기를 고치시고 고객님께도 사용방법 안내는 물론 친절함까지 배푸신답니다...김태주님께 정말 감사인사드리며, 칭찬사원으로 꼭 추천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7-05-23 05 22 2007 5:00PM


안녕하십니까? 교보리얼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올리신 칭찬의 글을 충주사옥 김태주 안전원님께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이런 관심은 김태주 안전원님 뿐만 아니라 교보리얼코 전 임직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큰 감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