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박*영 2007-05-16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250
교보생명 본점프라자에 근무중인 박화영입니다.
최근 본점프라자 공사와 관련해서 교보리얼코에 전화할 일도 많고, 부탁할 일도 많아 교보리얼코에 자주 연락을 드리면서 느꼈던 몇가지를 말씀드리려고 몇자 적습니다.
첫째, 전화를 할때마다 전화를 받으시는 분들이 비록 남자분들이지만 항상 상냥하고 밝은 목소리로 반겨주셔서 처음엔 좀 당황스럽고 적응이 안됐는데, 지금은 너무 친근하게 느껴져서 정말 한식구 같은 느낌입니다.
둘째, 무슨 일이 있어 부탁을 드리면 흔쾌히 올라오셔서 밝은 표정으로 신속하게 처리해주시는데, 정말 감동입니다.
특히 2층 공사와 관련해서 신경 많이 써주신 박찬곤님께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가끔 뵙지만 직접적으로 이런 말씀 드리기 어색해서 감사의 말씀 미루고 있었는데, 리얼코에도 홈페이지에 고객의 소리를 운영하고 있어 이 자리를 빌어 대신합니다.
리얼코 직원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2007-05-17 05 16 2007 5:00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