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영등포사옥 김희조 소장님, 쌩~유^_^

양*경 2007-05-25 칭찬 교보생명 영등포사옥 289


안녕하세요. (주)효성JC 마케팅팀의 양희경실장입니다. 5월 23일, 저는 새로 출시된 엘리베이터 보양재 '엘레가드'를 홍보하고자 영등포 사옥의 김희조 소장님을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업무를 진행하는데 있어 가장 힘들고 어려운 일들 중의 하나가 생면부지의 누군가를 만나는 일입니다.
약속을 잡기 위해 수화기를 들고 버튼을 누르기까지도 몇번의 심호흡을 해야하지요. 벨이 울리면 상대방이 제발 받지 말았으면 하는 철없는(^_^) 생각도 한답니다.
그것은 아마도 거절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겠지요.
근데.... 김희조 소장님은 전화로 약속을 잡을 때부터 너무나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웃음으로 통화를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직접 방문한 영등포사옥은 위로만 높이 솟은 타빌딩들과는 또 다른 느낌의 빌딩이었습니다. 빌딩을 보니 제마음이 다 넉넉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번잡하다고 느낀 영등포 지역에서 발견한 뜻밖의 여유로움. 빌딩을 들어서는 순간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안내데스크. 로비에 마련된 만남의 공간. 그리고 마지막 한 점을 찍어 그림을 완성시켜주신 김희조 소장님.
제가 어떤 방향으로 마케팅을 해나가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과 FM,PM,AM에 대한 자세한 설명. 세미나 일정까지도 챙겨주시는 꼼꼼함.
넉넉한 외양의 건물이 소장님의 친절한 배려와 관심으로 더욱 더 포근하고 따뜻한 공간이 되어 준 하루였습니다.
소장님, 바쁘신 일정 속에서도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으시고 많은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참, 글구 제가 찾아뵌 리얼코 식구들 모두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성동사옥의 허경소장님, 상계동 사옥의 이기호소장님, 김행용주임님, 안내 데스크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7-05-25 05 25 2007 2:00PM


안녕하십니까? 교보리얼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올리신 칭찬의 글을 영등포사옥 김희조소장님께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이런 관심은 김희조 소장님뿐만 아니라 교보리얼코 전 임직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큰 감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