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리얼코가 있어 행복해요~

안*정 2006-01-18 칭찬 교보생명 영등포사옥 339


저는 영등포 콜센터 6층에 근무중인 사원입니다.
깜짝 놀랬어요.. 어제는 전산 고장이라던데...벌써 저말고 다른 분이 칭찬을 해주셨네요...그래도 할래요^^
우선 항상 일선에서 모든 일에 성심 성의껏 도와주신 점에 대해 깊이 감사 드립니다. 따로 칭찬할 곳이 없는지 확인해봤더니 이런 홈페이지가 있더군요^^
지난겨울에도 교보생명 가족을 위해 아침맞이 이벤트행사를 한적이 있습니다. 2달 동안 저녁부터 교대시간까지 교보가족을 위해 열심히 차를 준비해주셨습니다. 아침에 와서 함께 웃는얼굴로 말없이 도와주셨고, 우리회사에 몸이 불편한 분들이 많은데 먼저 문을 열고 휠체어를 빌어주십니다.매번 보면서도 혹시 어쩔수 없이 하는 건 아닐까하고 지켜봤지만, 정말이지 항상 웃으며 도와주는 김희조 소장님을 비롯하여 하영식대리님,김용범 주임님,전경석님,김종수님,홍성운님,전주영님,최영만님,안영준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추운겨울이기에 교보가족을 위해 다시 한번 부탁드렸지만 역시 한가족이라며 도와드리겠다며 적극적으로 해주셨습니다.
리얼코 가족이 있었기에 교보생명가족이 모두 즐겁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리얼코에 하는일 모두 잘되시고 대성하는 기업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분들을 격려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6-01-18 01 18 2006 4:00PM


안녕하십니까? 안이정님~ 교보리얼코 CRM담당 조혜진입니다. 칭찬의 글 감사히 받았습니다. 안이정님의 따뜻한 글이 영등포 사옥 뿐만아니라 저희 교보리얼코 전 직원에게 큰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교보생명가족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줄수 있다는 글에 더욱 더 힘이 쏫아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잘 지켜봐주기 바라며, 안이정님의 따뜻한 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