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박*찬 2011-10-28 칭찬 교보생명 영등포사옥 187
영등포 사옥내에서 근무를 한지 2년 가까이 되었습니다.
빌딩을 관리하다 보면 여러가지 많은 일들이 발생되는데,
문제가 생길 때만 즉각즉각 출동해주셔서!
너무나 친절히 조치를 해주시는 직원분들께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업 후에 어떻게 작업을 했고, 어떻게 관리를
하면 되는지까지 후속처리 까지 완벽히 해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다른 작업을 진행중이시면 잠시 방문해주셔서
현재 이러한 작업을 하고 있으니 몇분 후에 방문해서
조치를 해주겠다고 예정시간까지도 정확히 알려주시고
가장 기본적인 일들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을 철저히 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다른 사옥보다는 훨씬 더 쾌적한 환경속에서 근무하고 있는것 같아 감사드립니다.
2011-10-28 10 28 2011 5:05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따뜻한 마음을 담아 칭찬의 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이렇게 격려해 주시고 알아봐 주시는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오늘도 저희는 힘을 얻습니다.
앞으로도 기본이 바로 선 교보리얼코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멋진 가을, 행복한 미소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