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수성사옥 소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최*형 2022-08-18 칭찬 교보생명 수성동사옥 521


요즘 프라자 환경 공사 관련으로 문서고 조립식 앵글 철거 작업에 난항이 있었습니다.
시설 관리 운영에 대해서 수시로 소장님께서 많이 알려주시고, 평소에도 많은 커뮤니케이션을 해주시는 편이셔서..
제일 먼저 생각나는 분이 리얼코 소장님이셨습니다.
리얼코에 업무도 아니고, 사실 전문 공사 업체와 연계하여 진행되었어야 될 일이었던지라..
부탁을 드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한 일이었는데..
진짜 너무 감사하게도 흔쾌히 도와주시겠다고 해주셨습니다.
밀폐된 공간에서 리얼코 소장님과 리얼코 직원분들이 이틀에 걸쳐 앵글 해체 작업을 진행해주셨고,
연장의 규격이 나사와 일치하지 않아 일일이 손으로 풀어가며, 비오듯 땀을 뻘뻘 흘리시는 모습에
정말 너무 죄송하고, 감사해서 뭐라도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주위를 서성이고 있었는데..
끝나면 말씀드리겠다며, 업무 보시라며 굳이 저를 쫓아내주시더라구요. ^^;;;
그동안 리얼코에 이런 저런 도움을 많이 받았지만.
이번엔 정말 너무 막막한 상황이라서 소장님과 직원분들이 도와주지 않았다면..
상상도 하기 싫습니다. ㅠㅠ;;
이런 감사한 마음을 글로 다 표현할수는 없으나
이렇게 감사하고 있다고 꼭 전해는 드리고 싶어서 ~ 남깁니다.
리얼코 사옥에서 근무하고 있어서 천만다행이라고 ^^;; 몇 번을 생각하게되는 하루였습니다.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2-08-18 2022-08-18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기분좋은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현장 근무자들의 노력과 정성을 잊지 않으시고 이렇게 칭찬과 격려로 되돌려 주시니 기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저희 모두 큰 힘을 얻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여러모로 걱정거리가 많은 요즘이지만 고객님들께 든든한 힘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