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박철민, 손영철님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희 2022-08-17 칭찬 560


안녕하세요!
교보생명빌딩 본사에 입주한지도 이제 11년이 넘었네요,

늘 저희를 성심성의껏 도와주시는 교보리얼코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자 오늘은 직접 홈페이지를 찾아보게 되었고 여기 요 게시판을 찾게 되어 몇 자 적어봅니다.

저희 회사 내부의 라운지의 램프 전구 수명이 다해서 교체하고자 했는데 해당 램프가 단순히 전구를 갈아끼우는것이 아닌 전체 제품을 통째로 갈아야 하는 다소 복잡하고 어려운 제품이 더라구요....

인테리어 업자를 불러야하나 을지로 조명거리를 가야하나 머리가 아프던 와중 교보리얼 코쪽에 (사실은 기대없이...)문의를 드려보았는데, 처음 보는 제품이라고 하시면서도 싫은 내색 없이 열심히 살펴봐 주시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음에도 결국 교체를 잘 해주셔서 저희 라운지가 한결 밝아졌습니다:)

대접해드릴 것이 없어 밥이라도 사드리겠다고 했는데도 극구 괜찮다고 하시며 친절하게 저희를 끝까지 도와주신 두 분께 정말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광화문의 아이콘인 교보생명 빌딩! 교보리얼코 임직원 분들 덕분에 늘 편안하게 쾌적하게 근무하고 있습니다.

늘 감사드리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2-08-17 2022-08-17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아낌없는 칭찬을 전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현장 직원분들의 노력이 고객님께 도움이 되었다니 저희 역시 기쁘고 뿌듯합니다.

이런 따뜻한 마음들에 힘입어 저희 역시 언제 어디서나 든든한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에너지 전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