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사업비를 절감하는데 지대한 역활을 하는 분을 칭찬합니

김*진 2022-04-01 칭찬 교보생명 교보타워 477


고보생명 평촌지원단 평촌명인지점 지점장 입나디

저희가 근무하는 곳은
범계역 G 스퀘어 건물 21층입니다.

어제 오후 파티션 1:8 책상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 업무 지원을 할수 없어
비상이 걸렸습니다.
임차사옥이라 관리실 전기반이 출동하여 건물에는 이상이 없다고 하고
전산담당은 파티션이 이상이 있다고 하여
긴급하게 총무팀 등... 원스톱으로 파티션 재설치 의뢰하여
월요일(4월 4일 오전 11시)에 설치하기로 하였는데

오늘 아침 이른시간 7시 40분에
교보리얼코 강남지부 영업지원담당이신 김민호과장님이
문앞에 계셨어요
혹시나 전기 이상 점검을 다시 해보시러 오셨다는 거죠

다시 점검하시더니 콘센트 불량 이상으로
전기 공급이 안되는 것이었습니다.

만약 김과장님이 오시지 않았다면
총무팀에 의뢰했던 파티션 재설치 및 전기 기사님이 오셨을 거예요
오늘 바로 재설치 취소하였는데
또 오후에 오셔서 쟈재 정비해 주시고 가셨습니다.

이렇게 솔선수범 회사의 사업비를 절감시키는
김민호 과장님을 칭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2-04-28 2022-04-28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 입니다.

 

김민호 과장님은 현장에서 너무 칭찬을 많이 받아서 제가 다 뿌듯할 정도입니다.

칭찬글 꼭 김 과장님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