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민*하 2022-03-14 불만 교보생명 동성로사옥 661
남자 직원의 계산 실수로 책이 중복계산 되었습니다. 한시쯤에 결제하였고 여섯시 이십사분경 결제에 문제가 생겨 7시에 다시연락준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7시에 전화를 받으니 중복결제가 되었으니 교보문구로 제가 직접 다시 찾아가서 재결제를 해야한다고 하더군요. 조금 더 일찍 연락주었다면 당일에 환불을 진행할 수있었는데 뒤늦게 연락하여 제가 따로 시간을 내어 직접가야한다는 점이 불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전화를 받는 직원의 태도가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직원분의 실수로 제가 다시가야하는 상황인데 형식적인 사과한마디 없었다는 점, 그리고 재결제가 아닌 환불로 진행할수 있냐는 저의 질문에 '당일에 오셔서 환불 처리할거 아니잖아요'라고 퉁명스럽게 대답한 점이 제 기분이 상하게 했습니다. 물론 계산을 하면서 실수를 할수도 있는 법이고 그점은 저도 이해를 합니다. 그러나 형식적인 사과 한마디 없었다는 점과 환불요청에 퉁명스럽게 대답했던 직원의 태도에 기분이 매우 상했습니다. 또 직원의
실수인데도 불구하고 고객이 다시 교보문구까지 방문해야하는 시스템이 불만족스럽네요
2022-03-21 2022-03-21
안녕하십니까
교보리얼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교보문고를 이용하심에 불편하신 내용에 대해 말씀해주셨지만 직접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안타깝게도 교보리얼코로 1:1문의를 접수해 주시는 경우 교보문고 측에 전달이 되지 않습니다.
교보문고 1:1문의 접수는 교보문고로 로그인후 -> 고객센터 -> 1:1 상담접수로 등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