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교보핫트랙스 대구 동성로점 직원 칭찬합니다.

백*진 2022-03-01 칭찬 교보생명 동성로사옥 638


안녕하세요. 3/1일 오전 10시경 대구 동성로 지하1층 교보핫트랙스점에 방문했습니다. 마침 핸드폰 배터리가 다 나간탓에 보조배터리를 사려고 했는데, 종류가 많고 어떤 제품이 좋은지 몰라 어떤걸 살까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남자직원분 한분이 다가와 앞쪽 진열된 상품도 알려주시고, 필요한 타입에 따른 제품 추천도 해주셔서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살 수 있었습니다. 마침 제춤을 구매하고 매장을 나갈때 직원분이 눈에 띄지 않아 감사 인사도 못 전해드리고 나왔네요. 그때 도와주신 덕분에 너무 잘 사용하고 있다고, 감사 인사 이제야 한다고 꼭 전해주세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3/1일 오전 10시에 교보 핫트랙스 대구 동성로점 보조배터리쪽에서 근무하고 있던 남자직원분 칭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2-03-21 2022-03-21


안녕하십니까

교보리얼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우선 너무 늦은 답변에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교보문고 직원의 친절이 당연하다고 생각지 않으시고
이렇게 메세지까지 전해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기분 좋은 경험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라며, 저희 교보와 늘 함께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안타깝게도 교보리얼코로 1:1문의를 접수해 주시는 경우 교보문고 측에 전달이 되지 않습니다.
교보문고 1:1문의 접수는 교보문고로 로그인후 -> 고객센터 -> 1:1 상담접수로 등록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