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김*은 2022-01-19 칭찬 교보생명 울산사옥 483
2022.01.19 오후 9시 10분경 근무하시던 카운터 여직원분을 칭찬합니다.
재난지원금 카드를 잃어버려서 망연자실하고 있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카운터에 계신 직원분들께 여쭤봤는데 보관이 되어있더라구요!
무사히 챙겨 보관해주신것에 1차로 감사하고, 마치 자기 일인것마냥 함께 기뻐해주셔서 2차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아르바이트생 이신 것 같았는데, 급하게 나오느라 성함을 알지 못하지만 그래도 정말 감사하다고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2022-03-21 2022-03-21
안녕하십니까
교보리얼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우선 너무 늦은 답변에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교보문고 직원의 친절이 당연하다고 생각지 않으시고
이렇게 메세지까지 전해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기분 좋은 경험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라며, 저희 교보와 늘 함께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안타깝게도 교보리얼코로 1:1문의를 접수해 주시는 경우 교보문고 측에 전달이 되지 않습니다.
교보문고 1:1문의 접수는 교보문고로 로그인후 -> 고객센터 -> 1:1 상담접수로 등록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