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차기스

한*주 2022-01-10 칭찬 교보생명 영등포사옥 593


새 차나온지 3개월. 운전석 문 쪽의 기스. 옆 차에서 내리면서 아마도 세게 문을 연 모양입니다.
화가나서 카메라 확인 요청햇지만 확인이 안된다 하고 속상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 하는데
리얼코에 계시는분께서 차에 바르는 왁스?를 칠해주셔서 기스가 감쪽같이 사라졌습니다.
어찌나 고마우신지 정말 감사 합니다.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해결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하루종일 차 기스때문에 집중하지 못 할 뻔 했던 일도 잘 마무리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2-01-11 2022-01-11


안녕하십니까

교보리얼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주차 공간에서 좋지 않은 상황을 겪으셔서 유감스러운 마음 먼저 전합니다.

저희 직원분의 친절한 대처로 기분이 좋아지셔서 저도 기쁩니다.

고객님의 마음, 영등포 사옥에 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교보리얼코가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