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누문동사옥 관리소장님외 감사합니다.

송*숙 2020-07-30 칭찬 교보생명 누문동사옥 646


누문동사옥 관리소장님외 직원분들 그리고 경비실,환경미화 이모님들 감사합니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갑작스런 코로나 환경을 접하고, 더욱이 장기화 되면서
일상의 피로감도 누적되어 가는데..평소보다 챙겨야 할 건물내 방역관련 업무가
현저히 늘었음을 예상하고도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미처 드리지 못해서
내용 올려봅니다. 건물관리야 이미 그 명성이 자자하지만, 그 어느곳보다 친절하고
업무지원이 신속한 누문동사옥! 역시 코로나라는 위기상황에서도 최고의 서비스를
실천해주셔서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방역을 위한 소독의 횟수는 물론, 외부인 출입통제,
택배 수령처 지정, 발열체크, 하물며 리베이터 버튼 관리까지....일상의 틀은 단순히 이용자만
깨진게 아니라 사옥관리를 하시는 모든분들도 마찬가지 일텐데....언제 마무리 될지도 모르는
코로나와의 싸움에 당당히 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장마에 앞으로 무더위까지..앞으로 또
언제 일지 모르는 코로나 종료일까지 서로 배려하며 힘을 내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누문동사옥 관리소장님외 모든 관계 가족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0-07-30 2020-07-30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고객님의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 말씀은 현장의 모든 근무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누구하나 빼놓지 않으시고 두루두루 마음써주신 고객님의 배려에 기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코로나19로 신경 쓸 일도 관리할 분야도 더 많아졌지만 이렇게 좋은 에너지를 전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힘을 낼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고객님 말씀처럼 코로나19가 언제까지 계속될런지 모르지만 모두가 힘을 내 방역관리도 철저히 하고 서로를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칭찬은 물론 감동까지 전해주신 고객님의 넉넉한 마음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