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의 글을 남겨주신 고객님의 따스한 마음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조금이라도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움직여 언제나 도움을 드리고자 했던 저희의 노력을 잊지 않으시고 그리워해주시니 저희가 더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고객님들과 함께 하며 어디서든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서*숙 2010-02-22 칭찬 교보생명 영등포사옥 543
안녕하세요....저는 영등포사옥내 대림FP지점에서 근무하다가 근처 선암빌딩 여의도FP지점에서 근무한지 1년이 된 교보생명 영등포지원단 소속 지원담당 서광숙입니다. 자가사옥이 아니기에 남의 집살이가 설움이 많으리라 생각은 했지만 요즘은 왠지 옛날 그 시절 영등포사옥의 쾌적함과 친절함이 왜 이리도 그리운건지.....자가사옥에서는 무엇이든지 요청시 친절하고 신속,정확하게 처리해주신 김희조 소장님, 이석준대리님, 김조환 주임님, 그리고 경비, 미화아줌마,아저씨들이 그립습니다. 이곳은 영등포사옥의 관리대상 빌딩이 아니라서 그런지 현재는 요청시 금새 조치는 안되지만 그래도 점심시간등 바쁜시간내에서도 이곳까지 방문하여 꼭 해결해주시는 영등포사옥의 리얼코근무하시는분들을 칭찬을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그동안 계속 감사하는 맘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렇게 칭찬글을 올리니 마음이 편안해지네요...오늘도 저녁 늦게까지 게시판 달아주시고 전기 스위치 고장도 잘 해결해 주신 소장님이하 리얼코가족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10-02-22 02 22 2010 6:18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의 글을 남겨주신 고객님의 따스한 마음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조금이라도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움직여 언제나 도움을 드리고자 했던 저희의 노력을 잊지 않으시고 그리워해주시니 저희가 더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고객님들과 함께 하며 어디서든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