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입주사 공간살균 서비스 감사드립니다.

임*정 2020-02-07 칭찬 교보생명 교보타워 801


안녕하세요~ 강남교보타워 입주사입니다.

저희는 병원이고 고객이 많이 드나드는 곳이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두려움이 더더욱 커지고 있는 시점에
교보타워측에서 생각지도 못한 공간살균(오염도 측정 및 살균관리)
서비스를 진행해주어 크게 안심이 되었습니다.
센터장님 및 윤서희 차장님 그리고 리얼코 직원분들께서 직접
화장실 및 구름다리, 엘리베이터 버튼까지 구석구석 살균을 꼼꼼하게 잘 해 주셨어요.

저희도 따로 진행을 해야 겠다 생각하던 와중에 교보리얼코측에서
입주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발빠르게 대처해주는것을 보면서
역시 큰 타워들은 다르구나. 정말 관리를 잘 해 주신다는 생각이 들어
안심도 들면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교보리얼코 및 교보타워 직원들께 진심을 담아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0-02-07 2020-02-07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교보타워의 위생관리서비스로 크게 안심이 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품격있는 서비스를 지향하는 교보리얼코는 고객의 입장에서 작은 일에도 정성을 다하여 든든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입주고객은 물론 방문고객까지 모두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건강관리이기에 그 어느때보다도 철저한 관리가 이뤄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