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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혜 2020-02-05 칭찬 교보생명 교보타워 713
신논현 교보타워 교보생명 재무설계센터에서 근무하는 직원입니다.
2월4일 화요일, 요즘 난리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해 센터에서 일이 있어서 살균소독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양성자 혹은 의심 환자가 다녀갔던건 아니지만, 센터 내부 사항이라 자세히 못적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바로 리얼코에 연락을 했고 직원분들이 신속히 대응해주시고 꼼꼼히 조치를 취해주신 덕분에 저희 센터 상주 직원들 모두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인 2월5일 수요일 오전, 어제 일도 그렇고 혹시 모르는 앞으로의 일을 대비해 급히 지자체에서 사용하는 인체무해 친환경 살균소독제와 기기를 구매하셨으니 센터 전체 소독을 진행해주시겠다고 연락이 와서 바로 진행되었습니다.
살균 전,후 설명도 꼼꼼히 해주실뿐더러 수치도 측정하여 확인시켜 주셨는데 200 넘는 수치가 50대까지 떨어지더라구요.
이번 일뿐만이 아니라, 평소에도 일이 생겨 리얼코에 연락하면 늘 친절하고 발빠른 대응을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리얼코 다운 신속정확꼼꼼한 대처를 보여주셔서 저희 센터 직원들 모두 감동 받았습니다.. 리얼코 직원분들 볼때마다 서비스 마인드는 물론 기술까지 완벽한 직원분들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교보 리얼코 본사에서는 이런 직원분들을 고용하고 계신점 자랑스럽게 여기셔야 할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ㅎㅎ 재무설계센터 상주직원들 대표해서 다시 한 번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김기정 센터장님을 포함한 교보타워 내 모든 리얼코 직원분들께 드림-
2020-02-05 2020-02-05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을 아끼지 않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가 혼란스러운 요즘,
현장의 발빠른 대응으로 안심하실 수 있었다니 저희 역시 마음이 놓입니다.
신속한 대처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에서 현장직원분들의 노련한 대응이 빛을 발한 순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입주고객은 물론 방문고객 또한 많은 장소인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위생안전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상시 실시하는 빌딩 내 소독관리는 물론 손소독제 설치, 마스크착용, 기침예절준수 등의 실천으로 앞으로도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칭찬과 격려를 전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