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칭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이전하신다니 서운한 마음이 앞서지만 그동안에 저희와 즐거운 기억을 함께하셨다면 그것으로 아쉬움 마음을 달래보려 합니다.
어디서든 건승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희망하며
좋은 인연으로 또 만나뵙게 되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박*영 2009-07-07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266
광화문 교보빌딩의 레노베이션으로 다른 빌딩으로 이전하게 되었지만,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윤성월 대리님 감사했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항상 성심 성의껏 응해 주시고 바로 조처를 해주셔서 그간 큰 불편없이 생활하였는데, 애석하게도 이렇게 이전하게 되어 아쉬움이 남습니다만, 새로운 곳에서 윤 대리님의 친절했던 서비스가 새록새록 기억에 남을듯 합니다.
윤 성월 대리님, 고맙습니다. ^_______^
2009-07-07 07 7 2009 9:42A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칭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이전하신다니 서운한 마음이 앞서지만 그동안에 저희와 즐거운 기억을 함께하셨다면 그것으로 아쉬움 마음을 달래보려 합니다.
어디서든 건승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희망하며
좋은 인연으로 또 만나뵙게 되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