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소중한 글을 남겨주신 정성스런 마음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걱정하셨던 일들이 잘 해결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또한 그 과정에서 저희의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이 잘 전해진 듯 하여 아직은 쌀쌀한 날씨지만 마음은 벌써 봄이 되네요.^^
앞으로도 함께함에 행복하고 서로 힘이 될 수 있는 든든한 교보리얼코가 되도록 성실히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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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운 2009-02-19 칭찬 교보생명 영등포사옥 317
안녕하세요! 교보생명 신목FP지점에서 근무하는 최종운매니저입니다. 제가 몇일전에 다리를 다쳐서 보험금관련하여받아야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그러나 여의치 않게 못 받을 수도 있는 상황이 생겼었습니다. 이때 김희조관리소장님이 본인의 업무와는 전혀 상관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발벗고 나서서 처리를 해주셔서 보험금을 지급받게 되었습니다. 고마운 마음은 이루 말로써 할 수 없지만, 이렇게라도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렇게 글로 남깁니다. 정말 성실히 일하시고 교보생명FP님을 한분한분 생각하시는 김희조 관리소장님을 다시한번 칭찬합니다. 혹시라도 소장님께 도움이되는 좋은 기회가 생긴다면 꼭 소장님께 혜택을 드렸으면 좋겠습니다.
신목FP지점 최종운매니저 올림
2009-02-20 02 20 2009 9:35A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소중한 글을 남겨주신 정성스런 마음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걱정하셨던 일들이 잘 해결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또한 그 과정에서 저희의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이 잘 전해진 듯 하여 아직은 쌀쌀한 날씨지만 마음은 벌써 봄이 되네요.^^
앞으로도 함께함에 행복하고 서로 힘이 될 수 있는 든든한 교보리얼코가 되도록 성실히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