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이른 아침, 진심을 담은 칭찬의 글을 남겨주심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이렇게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묵묵히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마음이 앞서게 됩니다.
이석준 사원을 비록한 전 교보리얼코인들은 언제든 어디에서든 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더 정성스럽게 많은 분들과 함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행복한 마음 가득한 좋은 오늘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김*환 2009-02-19 칭찬 교보생명 영등포사옥 324
저는 교보생명 영등포지원단 김열환 과장입니다.
이 아침에 우리 지원단 및 영등포 사옥의 쾌적한 사무환경 및 안전을 위해 애쓰시는 이석준 사원을 칭찬하고자 들렀습니다. 이석준 사원은 평소 묵묵하게 맡은 바 일을 열심히 하고, 어떠한 요청사항도 불평없이 신속하게 처리해줘서 내근사원 및 FP님들의 칭찬이 자자합니다. 일산에서 근무할 때도, 계성원에서 근무할 때도 늘 칭찬하고 싶었는데, 늦었지만 오늘 이 아침에 칭찬을 하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우리 조직원을 위해 열심히 돌봐주실 것을 당부하면서 석준씨의 앞날에 발전을 있기를 기대합니다.
2009-02-20 02 20 2009 9:11A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이른 아침, 진심을 담은 칭찬의 글을 남겨주심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이렇게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묵묵히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마음이 앞서게 됩니다.
이석준 사원을 비록한 전 교보리얼코인들은 언제든 어디에서든 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더 정성스럽게 많은 분들과 함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행복한 마음 가득한 좋은 오늘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