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사당사옥 관리실직원의 빠른대처..

김*철 2009-02-03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339


사당사옥에 입주중인 BM스포츠센타 입주사입니다.
이번 설연휴지나고 보일러실에서 원인을 알수없이 물이누수가되어서 설비업체를 불러보왔는데 원이은못찾고있는과정에 관리실에 도움을 청하지도 않았는데 소장님이하 모든직원분들이 보일러실바닥을 샆으로 모두파내어서 원인을찾아 수리를 해주셨는데 정말로 고맙습니다. 저희 회사는 체인점으로 구성되어서 여러지점이 있는데 사당사옥처럼 발빠른 움직임으로 모든직원이 솔선수범하여 이번일을 처리하는과정을보고 깜작놀랐습니다. 굳이 안하셔도되는 일 까지 신경써준 교보 사당사옥 관리실 직원분들께 짐심으로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9-02-04 02 4 2009 9:23A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진심을 담아 사당빌딩 직원들을 칭찬해 주심에 대해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보일러실에 문제가 발생했었다니 심려가 많으셨겠습니다.

원인을 찾아내 수리가 되어 정말 다행이고 또한 저희 사원들의 도움으로 발빠르게 처리가 되었다고 하시니 더 뿌듯한 마음입니다.

항상 최선을 다한다는 마음으로 고객님께 힘을 드리고 또 저희도 힘을 받으며 함께하겠습니다.

새해엔 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언제나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