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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규 2008-07-22 칭찬 295
KT연구개발센터 사옥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이준호 소장님 칭찬을 할려고 합니다.
칭찬 사유는 언제나 친절하게 사옥관리를 하고 있읍니다. 아침일찍(07:00)출근하여사옥이상유무를 파악하여 사전 불만의 소리가 나오기전에 사전 조치를 완벽하게 처리합니다.
이번 갈매기 태풍으로 엄청난 양의 비가 내린다는 것을 예보를 미리 감지하여 주말부부임에도 불구하고 집에 가지 않고 사옥관리를 완벽하게 수행하여 사전예방활동을 완벽하게 수행하는 소장님입니다.
무더위때문에 냉방으로 인한 고객의 불만 사항이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옥 구석 구석을 사전점검하여 온도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고유가로 인한 에너지절약에 동참코저 온도관리에 철저를 기하기도 합니다.
KT의 지시를 받아 일하기보다는 사전에 예방 활동을 함으로서 사옥 평가에서 직영사옥 모범이 되는 기관으로 발돋움하고 있읍니다.
또한 열병합발전기를 효율적으로 운전하여 에너지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직원들에게 새로운 지식을 가르치기 위해 혼자 연구하는 모습을 보면 KT 직장인으로서 배울점이 참 많이 있읍니다.
특히 교보리얼코 KPMS2 사옥관리 프로그램을 KT에 전파하여 KT직영사옥에 적용하는 교보리얼코 이미지개선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읍니다.
이러한 이준호 소장에게 작음 힘이나마 칭찬으로 고마움을 표시하고자 고객의 소리에 전합니다.
2008-07-23 07 23 2008 9:52A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칭찬을 아끼지 않으신 넉넉한 마음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이준호 소장님의 이런 열정적인 모습은 고객님과 같이 격려를 아끼지 않는 마음으로 인해 더 빛을 발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고객만족도 1위를 지향하는 저희 교보리얼코는, 앞으로도 더 가까이 다가가 고객님과 함께 하겠습니다.
날씨가 무덥습니다. 땀방울은 흘러도 마음엔 시원한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