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김*진 2019-07-31 칭찬 교보생명 수원사옥 685
안녕하세요. 수원프라자에 부임한지 6개월 된 PM 김미진입니다.
금일 프라자 출입구 자동문의 "눌러주세요(터치기기)"가 부서져
수리업체에서 132,000원 비용을 요청했으나 소장님(신일섭님)께서 손수 고쳐주셔서 비용을 절감할수 있었습니다.
근무한 6개월동안 항상 웃는 얼굴로 대해주시고 힘든일도 마다하지 않고 신속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칭찬합니다.
2019-07-31 2019-07-31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고객님의 칭찬과 격려는 언제나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또한 저희의 노력으로 문제가 해결될 수 있어 다행입니다.
노력을 기억해주시고 칭찬으로 되돌려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더운 여름 건강에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