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수원리얼코 소장님을 칭찬합니다.

김*진 2019-07-31 칭찬 교보생명 수원사옥 685


안녕하세요. 수원프라자에 부임한지 6개월 된 PM 김미진입니다.
금일 프라자 출입구 자동문의 "눌러주세요(터치기기)"가 부서져
수리업체에서 132,000원 비용을 요청했으나 소장님(신일섭님)께서 손수 고쳐주셔서 비용을 절감할수 있었습니다.
근무한 6개월동안 항상 웃는 얼굴로 대해주시고 힘든일도 마다하지 않고 신속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칭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9-07-31 2019-07-31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고객님의 칭찬과 격려는 언제나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또한 저희의 노력으로 문제가 해결될 수 있어 다행입니다.

노력을 기억해주시고 칭찬으로 되돌려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더운 여름 건강에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