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네이버파트너스퀘어 광주 최창녕 소장님 감사합니다!

박*훈 2019-07-11 칭찬 네이버광주(파트너스스퀘어) 837


안녕하세요^^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광주 입주사 경영지원팀 박정훈이라고 합니다.

첫 직장으로 이곳에 오게 되어 건물이나 시설물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부족한 상태였던 저에게
교보리얼코 최창녕 소장님은 정말 큰 도움이 되어주셨습니다.
폭넓은 지식과 경험으로 시설물 관리나 하자보수 등에 큰 도움을 주셔서 회사가 단기간에
자리잡고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게 해 주셨고, 항상 밝은 얼굴로 저를 비롯한 건물의 모든 분들에게 먼저 인사해주시고
살갑게 대해주셔서 건물 분위기가 날이갈수록 좋아지고 있습니다.

소장님을 보면 '보스'가 아닌 현장에서 직원들과 함께 뛰며 이끌어나가는 '리더'라는 생각이 듭니다.
항상 돌아다니며 불편한점이 있는지 여쭤봐주시고, 제가 요청하기 전에 미리 불편할 것 같은
부분들을 챙겨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소장님께 감사한 마음이 있었지만 직접 표현하기엔 민망해서...^_^;
어떻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까 고민하던차에 이런 소통창구를 알게되어 다행입니다. ㅎㅎ

먼 타지까지 오셔서 고생하는 최창녕 소장님
늘 아낌없이 지원해주시고 살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데 가시면 안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9-07-11 2019-07-11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현장 직원들의 노력이 고객님께 도움이 될 수 있었다니 저희 역시 기쁘고 뿌듯합니다.

또한 넉넉한 마음으로 바라봐주시는 고객님 덕분에 저희도 큰 힘을 얻습니다.

앞으로도 '보스'보다는 '리더'의 모습으로 현장 곳곳에서 고객님께 든든한 힘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칭찬과 격려로 긍정의 에너지를 전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덥지만 활기찬 여름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