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F* 2008-04-14 칭찬 교보생명 부전동사옥 205
부전동 리얼코에 근무하는 박재일 아저씨를 칭찬하고자 합니다. 저는 이번에 입사한 FP이며 4층 교육장에서 교육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교육을 받는데 음향시설이 갑자기 웅~~ 하는 소리가 심해 시청각 교육을 받을수 없어서 관리과에 근무하는 남사원에게 좀 조치를 해달라고 하였습니다. 좀 5분 정도 있었나 싶었는데 올라와서 음향기기를 열어보고 안되니 다른 기계를 어디서 가저와 고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기계가 고장이 났으면 바로 나몰라라 본인 업무가 아니라고 할텐데 아무런 말 없이.. 아니 어디서 구했는지 하여튼 고쳐주더군요..그후로 시청각 교육시 아무런 문제 없이 교육을 받았습니다. 남사원에게 이름을 물어보니 박재일이라고 가르쳐 주더군요.. 그래서 이렇게 내용을 올립니다. 참고로 리얼코 사이트에칭찬코너란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아무리 찾아도 칭찬코너가 없어 고객의 소리에 글을 올립니다. 하여튼 박재일 아저씨 감사드립니다. 여기에 입사하길 잘했다 생각이 드는군요..
2008-04-16 04 16 2008 2:40PM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아낌없는 칭찬에 깊이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박재일 사원 뿐만 아니라 교보리얼코 전 임직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저희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신속하고 친절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의 말씀 전하며, 앞으로 더욱 노력하여 큰 감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