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감동~ 칭찬~ 감사~

최*미 2008-03-11 칭찬 한성재단빌딩 219


안녕하세요. ^^
어느새 따뜻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겨울을 잊게하는 따뜻한 봄만큼이나 따뜻한 감동과 감사가 있기에 이곳을 찾아 칭찬합니다.
신설동 교보재단빌딩 이영훈 소장님 및 관리직원분들의 언제나 빠른 서비스와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사장님 성격이 좀 급하신데 언제나 도움을 요청하면 빠르게 해결해주시니 이렇게라도 감사의 말씀을 전해야할 것 같아서요. 감사합니다. ^^
특히 저희 사무실 식구들이 추위를 많이 타는데 난방관리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
그리고 제가 얼마전 반지를 잃어버렸는데..
다들 얼마나 걱정을 해주시던지.. 오히려 제가 민망했다니까요~ ^^ 저를 보실 때마다 반지는 찾았냐고 물어보셔서... ^^
감사의 맘을 전하는 방법을 올 겨울엔 호빵으로 전했지만, 인터넷시대에 이렇게도 표현하는 길이 있네요. ^^
다시금 신설동 교보재단빌딩 관리하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
소장님과 관리짱아저씨(성함이 생각이 안나서리.. 제일 오래되신 분인데~~ 인사맨아저씨!!) 팬할래요~~ ^.~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8-03-11 03 11 2008 6:05PM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의 소리 담당자 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아낌없는 칭찬에 깊이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교보재단 빌딩 근무자 뿐 아니라 교보리얼코 전 직원에게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요청이 있을시 신속하고 친절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칭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님과 함께하는 교보리얼코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