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조*미 2019-06-26 칭찬 교보생명 중앙동사옥 835
19.1월에 대구 수성동사옥의 고객프라자에서 경주고객프라자로 인사발령을 받아왔습니다.
대구 수성고객프라자는 2015.11월 건물 리모델링을 마친 교보빌딩내 1층에 입주하고 있어서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과 리얼코가 상주하고 있는 편리함을 함께 갖춘 프라자였습니다.
그런데 경주고객프라자는 kt빌딩 1층의 한 공간을 임차하여 사용하고 있었고, 창구 공사를 시행한지 오래되다 보니
전체적으로 어두움 느낌이 드는 프라자 조명, 노후화 된 집기비품, 프라자내 탕비실이 없어 사무실과 거리가 있는 건물내 공용화장실에서 설거지등을 하는 등 대체적으로 열악한 조건에서 근무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발령은 받은 이후 상기 문제점들을 해결하고자 부산지역 리얼코에서 우리 경주를 담당하고 있는 배종찬 과장님을
본의 아니게 많이 괴롭히게 되었습니다. 창구의 조명 led등으로 교체, 출입문 디지털도어락 교체 및 출입문 열림/닫힘 고정버튼 이동설치, 전기배선 공사,불가할 것 같았던 수도공사를 통한 탕비실 설치 등 요 몇 달사이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지금 이렇게 정리하다 보니 정말 많은 지원을 받았네요.^^
저희 프라자가 이렇게 짧은 시간에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배종찬 과장님 덕분입니다.
프라자내 어려움을 얘기하면 그 멀리서도 한 걸음에 프라자로 달려와 주셔서 문제해결을 해주시고.
또 공사가 완료된 다음에는 문제점은 없는지, 잘 운영이 되고 있는지 등 친절히 확인해 주셨네요.
많이 귀찮게 했지만 얼굴 찌푸리는 법 없으시고 항상 미소로 친절하고 통쾌하게 지원과 처리해 주시는 배종찬 과장님을
칭찬합니다.
2019-06-26 2019-06-26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기분좋은 칭찬을 전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고객님의 아낌없는 칭찬에 흐뭇하고 뿌듯한 마음 가득합니다.
또한 저희의 도움으로 보다 나은 환경에서 근무하시게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저희의 정성과 노력을 알아봐주시고 이렇게 칭찬과 격려로 되돌려주시기에
직원들의 땀방울이 더욱 빛을 발하는게 아닌가 합니다.
앞으로도 성실한 자세로 고객님의 든든함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