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언제나 환한 미소로 진심으로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윤*성 2019-06-19 칭찬 교보생명 동성로사옥 849


칭찬 접수하는 곳을 미리 알았더라면 매번 글을 올렸을 텐데 아쉽네요 ㅜㅜ
저는 대구 교보 핫트랙스 인수처에서 근무하는 윤비성이라고 합니다.
제가 인수처 근무를 4년 정도 하면서 정말 셀 수 없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아무래도 시설 관련해서 제가 잘 모르는 부분이 많았는데 하나부터 열까지 이해하기 쉽게 설명도 해주시고,
마치 같이 근무하는 직원의 마음처럼 도와주었습니다.
잩은 부탁에 힘들고 짜증도 날 법한데 친절하게 도와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진심으로 감동하고 저도 도와드릴 부분이
있으면 도와드리고 싶은데 마땅히 없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도움 중에 오늘 받은 도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제가 하는 업무 중에 화물차에서 상품을 하차할 때 쓰는 자바라컨베이어가 있는데 오래 사용하다 보니
연결된 부분이 떨어져서 사용을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도 한번 오셔서 용접을 해주셨는데
오늘도 어김없이 오셔서 용접을 해주셨습니다. 무더운 조건 속에서 땀으로 목욕하면서 꼼꼼하게 작업을 해주시는데
너무 미안하고 감사했습니다. 작업하시다 바지에 구멍도 나고...
솔직히 사옥에 시설관리 업무만 해도 상관없는데 안 해도 되는 일을 매번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번 말로는 감사하다고 하지만 이렇게 모든 사람이 알 수 있게 글을 쓰게돼서 마음이 저도 좋네요~
환한 미소의 조한민 주임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같이 도와주시는 김봉희 과장님도 감사합니다^^
많은 칭찬 부탁 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9-06-20 2019-06-20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저희의 노력이 고객님께 큰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고 뿌듯합니다.

또한 현장직원들의 다양한 역할이 고객님들께 든든한 힘이 될 수 있음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칭찬과 격려로 힘을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성실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