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마음에서 우러나는 칭찬을 받읍시다

F* 2019-04-04 제안(요청) 교보생명 수원사옥 982


수원 교보생명에 근무하는 FP입니다
왜 칭찬글을 올려달라고 요구하시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칭찬을 받으시길 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9-04-05 2019-04-05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친절하고 정성을 다하는 모습으로 늘 노력하자는 취지가

다소 과하게 표현되어 고객님께 불쾌감을 드리게 된 듯 합니다.

고객님 말씀처럼 억지가 아니라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칭찬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어야 하는데 부족한 모습을 보여 죄송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는 고객님들의 진심어린 칭찬과 직원들의 최선의 노력들이

잘못된 행동으로 퇴색되지 않도록 보다 신중하고 정중한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깊이 죄송한 마음 전하며, 소중한 의견 전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