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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호텔 입찰 불만

김*일 2017-09-21 불만 교보생명 울산사옥 761


울산호텔 신축 입찰에 참여 해달라고 9월15일에 연락을 받았습나다 동년 7월4일에 1차견적을 제출도 했고해서 울산호텔 현장으로 9월20일에 폐사 직원이
직접 현장 설명회에 참석을하여 9월25일까지 견적을 재출하라는 7층에 김종란과장님께 밀봉하여 견적을제출하면 30분후에 결과를 9층에서 개봉한다는 내용을 전달받은후에 귀사 현장소장이신 김수현 부장께서 저희 직원에게 본사에 투찰 하기전에 김수현부장 메일로 미리 견적을 보내 달라는 전달을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밀봉견적의 의미는 무엇이며 그렇게 사전에 견적가를 알고싶으면 전화로 물어보면지 먼곳인 울산까지 불러서 현장설명회에 참석을 시켰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이곳이 이런 불만의 글을 올리는 장소가 아니라서 지우셔도 상관 없고요 다만 이러한내용은 어디에 신고를 해야하는지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안알려주시고 지우시면 제가 열심히 찿아 보겠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7-09-21 2017-09-22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작성해주신 내용은 해당팀에 전달하였고 아래와 같은 답을 받았기에 알려드립니다.

 

「 귀하께서 참여하신 샤워부스공사는 현장설명 시,

입찰유의서 등 현장설명 자료를 배포하고 그 세부내용에 대해 설명을 드렸으며, 입찰서를 작성 제출하고

참여 업체 중 최저가 업체를 선정한다고 입찰방식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린 바 있습니다.

 

다만, 견적서 제출은 현장이 지방이라는 특수성으로 인해 보다 신뢰성 있는 예정 가격을 측정하기 위하여

참고용으로 활용하고자 요청 드린 것인데 이 제출한 견적서에 의해 업체를 선정하는 것으로 귀하께서 오해하신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입찰 진행에 있어 오해가 빚어진 부분에 대해 귀하께 정중히 양해의 말씀 구하며

추후 보다 매끄러운 진행을 위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답변과 함께 다시 한 번 양해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