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광화문 교보 통신실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원 2007-10-26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208


광화문 사옥 19층 입주자입니다.
토요일날 전화선 개통이 내정되어 있었는데 주말에 근무를 안하시는것을 갑작스럽게 알았습니다.

많이 당황 스러웠는데 통신실 직원두분이서 손수 도와주셔서 문제 없이 해결할수 있었습니다. 고객에 입장에서 일을하시는 통신실 직원분들 감사드립니다. 특히 10월 26일 금요일 오후 5시경에 근무하신 두분 감사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7-10-29 10 29 2007 9:47AM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아낌없는 칭찬에 깊이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광화문 빌딩 통신실 직원 뿐만 아니라  교보리얼코 전 임직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저희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신속하고 친절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의 말씀 전하며, 앞으로 더욱 노력하여 큰 감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