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경*********장 2017-05-19 칭찬 교보생명 진주사옥 518
안녕하십니까? 저는 교보생명 진주사옥 1층에 영업장을 두고 있는 경남은행남진주지점장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이 번에 저희 은행 지점 내부수리 공사로 인해 우리 고객을 비롯한 건물 입주민, 건물 관리인 등 많은 분들께 불편을 드렸습니다.
은행의 특성상 지점 내부공사는 영업시간 외 밤늦게 또는 휴일을 이용하여 공사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건물 관리하시는 분들께서 보안문제를 비롯한 화재염려 등에 촉각을 곤두 세워야 하는 등 많은 노고를 하셨습니다.
그러나, 공사기간 내 내 불평 한 마디 없으시고 오히려 밝은 미소로공사를 잘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지원해 주신데 대해 최호정관리소장님을 비롯한 관리소 직원여러분, 경비원 모두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암튼, 저희 경남은행 직원 모두는 최호정관리소장님을 포함한 관리소 직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내 내 건강하시길 빕니다...
2017-05-19 2017-05-19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좋은 말씀 전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부수리 공사 때문에 여러모로 신경 쓰이셨을텐데
저희의 노력까지 칭찬해주시니 더욱 감사한 마음 큽니다.
또한 공사도 잘 마무리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고객님들께 도움을 드리고 저희가 노력한만큼 이렇게 기분좋은 메세지로
되돌려 받으니 뿌듯하고 기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든든한 힘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