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전주사옥 리얼코직원분들을 칭찬합니다.

소* 2017-05-18 칭찬 교보생명 전주사옥 475


안녕하세요 전주고객프라자 소미사원입니다

불처주야 프라자 업무환경의 편리를 위해 재빨리 움직여주시는
전주사옥 리얼코 직원분들을 칭찬해드리고자 글 올립니다.

첫번째로 프라자내 고객자리 바닥 타일 재보수공사를 해주신적이 있었습니다..
고객님들의 불편함이 발생치 않도록 고객업무처리시간이후(16:00)
작업을 시작하셨는데 퇴근시간도 반납하신채 보수공사를 해주셨습니다
굉장한 소음과 먼지로 뒤덮혀져 굉장히 힘든작업을 하고 계셨는데
늦은밤 식사도 하시못하신채 작업을해주셔서 다음날 고객님들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주셔서 너무 감동받았습니다.

둘째로 프라자내 큰 화분들을 비치해놨는데 무거운 화분도
손수 옮겨주시고.. 관리도 잘해주셔서 생명력이 넘치는
프라자의 분위기 조성에도 도움을 주셨습니다.

셋째로 프라자 출입문앞에 비치되어있는 업무시작과종료를 알리는
게시판에 부착해야할 시트지 작업까지 손수해주신 덕분에
업무처리시간 혼란이 없도록 해주셨답니다

칭찬할께 너무나도 많은!!!안보이는 곳까지 세세히 신경써주시는
전주사옥리얼코가족분들께!!
아주아주 큰~~ 칭찬 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7-05-18 2017-05-18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기분 좋은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고객님의 칭찬과 격려 말씀은 현장에서 근무하는 저희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기억해주시고 이렇게 따뜻한 마음까지 전해주시니

오히려 저희가 더 큰 감동을 받네요.^^  

 

앞으로도 칭찬꺼리가 많아질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칭찬과 관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