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김*주 2016-07-21 칭찬 교보생명 진주사옥 408
안녕하세요, 저는 교보생명 진주고객프라자에 근무하는 김현주입니다
매일 2층 주계단을 이용하는 한사람으로서, 저뿐만 아닌 모든 여직원및 고객들은
높은 굽의 구두를 신고 2층 주계단을 이용하기에는 불안감이 없지 않았습니다.
계단 논슬립(?)이 훼손되어 미관상 좋지 않을뿐 아니라 걸려 넘어질 위험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런 생각을 가지는 동시에 리얼코 진주사옥 소장님이하 직원분들께서 훼손된 논슬립을 전부 걷어내고 알미늄으로 교체, 부착을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2층 주계단은 너무 깔끔해지고 훤해졌습니다.
훼손이 진행되자마자 교체하여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순발력은 정말 본받을만하다 생각되며, 저희 여직원들 모두 계단이 깔끔해졌다고 칭찬도 자자합니다^^
교보리얼코의 모든 직원이 진주사옥 직원분들과 같은 업무처리 능력이라면 교보리얼코의 발전성은 눈에 훤히 보이는것 같네요
다시 한번 교보리얼코 진주 사옥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교보리얼코 화이팅입니다
2016-07-25 2016-07-25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곳곳에서 애쓰고 있는 저희 직원 모두를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고
이렇게 칭찬과 격려의 말씀까지 건네주시니 저희가 더 감사하고 힘이 납니다.
앞으로도 친절하고 밝은 모습으로 매순간 최선을 다하고,
고객분들께 가장 안전한 빌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운 여름, 건강 잘 챙기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