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용산사옥에근무하시는 방현민소장님과,김대식사원님을칭찬합니다,,

용******수 2016-07-21 칭찬 교보생명 용산사옥 355


삼일전일인것같아요ㅡ
그날, 너무도고생하셨기에 저녁에귀소해서 칭찬의글을올렸는데,확인해보니안되어있어서
제차 다시올립니다, 삼일전에,화장실을사용하다 저의부주의로 안경을 변기에빠트리고말았어요,
저는순간 제안경보다도, 하수구가막힐까 봐서 급히사용못하도록조치를해놓고
김대식님을 불러서 상세히 말씀을 드리고, 저는 외근활동을 나갔다가 들어와보니,
낮에 어렵게 고생하셔서 막힌 하수구도 뚫고, 저의 안경도 꺼내어 오셨어요,
이 더운 날씨에, 신속히 달려와서 어렵게 작업을 하셨을걸 생각하니,
넘 고생하셨다고, 칭찬을 올리고자 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6-07-21 2016-07-21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안경은 흠집 없이 잘 찾으셨는지요. 당황하셨을 순간에 저희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다행입니다.

또한 저희의 노력을 잊지 않으시고 이렇게 칭찬과 격려로 되돌려 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격려 말씀에 힘입어 앞으로도 필요한 순간에 늘 든든한 모습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더운 여름이지만 마음만은 늘 시원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