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김*철 2015-09-09 제안(요청) 교보생명 동성로사옥 501
안녕하세요.
정문에서 오른쪽 3번째 엘리베이터의 게이트 센서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문이 닫히는 순간 사람이 들어오면 문이 열리지 않고 그대로 닫히고
물리적(?) 센서에 닿아야 문이 다시 개방 됩니다.
다른 엘리베이터는 그렇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제가 문에 붙이히고 말았습니다.
조치 바랍니다.
2015-09-09 2015-09-09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승강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아울러 저희가 점검 할 수 있도록 신경써서 연락해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현재 동성로 관리소에서 현장을 확인한 후 승강기 유지보수 업체에 연락하여
즉시 점검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앞으로 보다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꼼꼼하고 세심하게 관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단 말씀을 전합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