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번*********P 2015-09-09 제안(요청) 교보생명 번동사옥 504
번동 사옥에는 주차비를 받지 않기때문에 차량이 많습니다 ,
콜센터 직원들부터 FP들까지 많은 차량들이 들어 오는데 주차 관리해주시는 주임님이 오래 근무 하시다 보니 FP들 얼굴을 다알고 지내다 보니 본인의 본분을 다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출근시 일찍 오는 차량부터 정열을 잘 해주셔야 늦게 오는 차량이 제대로 주차 할수 있을텐데 차량 정리 를 하려고 해도 운전자 들이 말을 듣지 않는다는 말만 하고 정리를 하지 못하고 주차 라인 공간이 비어 있음에도 입구 통로를 막아서 주차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면 주차를 못해 빙빙 도는 경우도 많구요 ,..
주차를 제대로 하라고 지시할수 있는 권한은 분명 주차 담담관리자께서 하셔야 하는데 이일을 못해 주시니 차량 운전자들끼리 언성이 높고 미워하고 ..질서가 없습니다.
주차장에서 주차관리원의 권한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오래 있다보면 말의 힘이 안먹힙니다.
제대로 정리 할수 있는 주차 담당 관리로 교체를 부탁드립니다.
2015-09-09 2015-09-09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보다 편안히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렸어야 하는데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출퇴근 시간 주차가 어디서든 참 곤란한 문제인 것은 사실입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가 더 노력했어야 하는데 많이 부족했습니다.
발생되는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관리소에서 잘 파악하여 원활하게 해결해 나갈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또한 인력관리는 협력업체와의 협의가 필요한 부분인만큼 근무자를 교체하는 것은 당장 어려울 수 있음에 대해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보다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머리숙여 정중히 전합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