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지*****람 2015-08-05 불만 AMOREPACIFIC 광주 549
아침부터 아주 어이없는 일이 있었습니다.. 아모레건물 뒷편 유료 주차장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작년에는 아모레 건물에서 근무를 하기도했구요.. 주차를하고 출근하는데 의례껏 아모레건물 앞을 지나쳐갔습니다 (회전문 앞 외부) 웬 아저씨가 밀대를들고 아모레건물에서 근무 하냐고 묻길래 아니라고 했더니.. 거기는 아모레 건물 사람들이 사용하는거고 복도같은 의미라고 거기로 다니지말고 차가 다니고 있는길로 다니라네요.. 뭔 어이없는 경우인지... 일단 복도면 칸막이를 쳐놓든지.. 사람 다니는게 싫으면 아모레건물 출입자만 이용하라고하고 출입 확인을 하던지.. 그분이 청소하는게 싫어서 그런것 같은데 그럼 아모레 건물 인도쪽도 아모레사람만 다녀야 하는지? 참.. 아침부터 이런 갑질에 어이가 없네요..
2015-08-05 2015-08-05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언짢은 기분이 들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더 세심하게 배려했어야 했는데 저희가 다소 부족했습니다.
해당관리소와 내용을 공유하고 직원 교육을 실시토록 하여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이해해주신다면 더욱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무더위에 불편한 마음까지 더해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