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 여수 리얼코 오평묵 소장님 칭찬합니다 ★

김*연 2015-08-04 칭찬 교보생명 여수사옥 384


안녕하세요^^
순천고객PLAZA 텔러 김수연입니다~

순천은 사옥이 아니라서 건물에 이상이 있을때마다 업체를 통해 해결을 합니다.
이번에 PLAZA 자동문이 고장이 나서 업체에 연락을 했는데 담당자 휴가자라고 하며 미루더라구요.
여름이고 더운데 에어컨 바람은 다 새어 나가고 안되겠다 싶어서 여수에 있는 리얼코에 연락을 취했습니다.
여수 리얼코 반장님께서 순천까지 요청한 그날 바로 오셔서 자동문을 뚝딱 고쳐주셨습니다.
날씨도 더운데 가까운 거리도 아니고 차로 40분가량 오셔야 하는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싫은 표정 하나 없이 더 불편한 점은 없냐고 물어봐 주시는 친절한 소장님!!
예전에 여수사옥에 근무할때도 연락드리면 미루는거 없이 바로 올라와서 해결해주시고, 너무 너무 감사했습니다!
여수 사옥에 있는 오평묵 소장님 꼭 꼭 칭찬해주세요~!!
저도 서비스업에 종사하고 있지만 배울 점이 참 많은 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5-08-04 2015-08-04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진심을 담아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 불편하셨을텐데 저희가 도움이 될 수 있었다니 다행입니다.

저희 역시 고객님의 칭찬과 격려 덕분에 무더위 속 굵은 땀방울이 아깝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든든한 서비스로 항상 옆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요즘입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