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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대 2007-05-10 칭찬 교보생명 부전동사옥 259
부전동 주차문제에 대하여 추가건의 드림니다.
안녕하세요. 부전동사옥에 입주해있는 입주사직원입니다.늘 작은일하나에도 최선을 다해 해결해 주시려는 부전동리얼코 근무자들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혹 지금 올리는 글이 리얼코에서 최선을 다해 도움을 주시는 분들에게 힘든일이 되지않을 까 고민을 하면서 글을 올립니다.그러나 이것이 이곳에 입주하고 있는 분들의 공통된문제이고 다급한 문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좀더 융통성 있는 주차관리를 제안합니다.물론,차량을 주차관리하는 입장에서는 만약의 경우(접촉사고,차량파손 등등) 책임소재로 인하여 꺼려하는 경우가 이해가 되지만,그러나 우선고려할것은 내부고객(입주사)의 불만을 최소화 하는것이 최우선 되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오전출근 시간대 여유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주차,출근시간대 비어있는 고객의 자리활용 등등....현상황에서 주차를 최대화 할수있은 정성을 보여주심이 가장 큰 문제의 해결방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생각보십시요. 입주사 직원이 출근시간(8시-9시) 사옥에 주차하지못해 발을 동동 구르고....주차장내에는 좀더 밀집주차하면 주차가능한 공간이 남아있는데도 말입니다. 급한 마음에 입구에 세워 놓았다가 불법주차 스티커을 받는 일도 한달에 3-4번일어난다면...정말 시급히 개선 해야할 상황이라고 생각됩니다.융통성 있는 주차관리를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2007-05-10 05 10 2007 2:05PM